구미 근교 캠핑장 - 구미 피크닉팜 인 다곡 캠핑장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다.

 

차로 2시간 이상 벗어나는 곳으로는 캠핑을 잘 가지 않기에 최대한 근교로 알아보던 찰나

 

집에서 25분 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괜찮은 캠핑장이 있어서 예약을 했다.

 

 

 

 

피크닉팜 인 다곡 체험농장

경북 구미시 도개면 다곡리 352-1

1박 5만원

입실 14시 / 퇴실 12시

 

 

 

주말 예약은 하늘에 별 따기인 것 치곤 주중 말쯤 늦게 예약을 해도 다행히 자리가 남았다.

 

사장님께서도 친절 하시기에 바로 예약 진행~~

 

주소는 가까웠지만 생각보다 올라가는 길이 매우 험하였다.

 

이때까지만 해도 승용차로 캠핑을 다니고 있을 때라 차가 아작 나는줄 알았음..

 

(특히 동계 때는 조금 더 위험.. 하지만 사장님이 제설 작업을 미리 다 해두기에 걱정은 없음)

 

 

 

 

우리가 예약한 곳은 B2 사이트.

 

대부분 소형 사이트는 없고 중, 대 이상이기 때문에 크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보다 더 좋은 뷰를 원하고 탁 트인 느낌을 원한다면 H 사이트로 가는게 맞지만

 

생각보다 H사이트는 제약이 있었다. (산불 위험으로 인해 불멍 금지?로 기억함)

 

F~B 사이트만 해도 좋은 경치를 구경하기엔 만족스러운듯.

 

 

 

 

 

 

우리의 보금자리.. 이그니스 쉘터L

 

저 날이 할로윈 데이라 주변에 아이들과 함께 호박도 달고 

 

나름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 같았다.

 

 

 

 

 

 

초가을 때라 하늘도 푸르고 날씨가 엄청 좋았었다.

 

덥지도 않았고 춥지도 않았고 정말 캠핑하고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

 

 

 

 

배가 너무 고파 간식거리로 오뎅탕과 피자..

 

이마트 피자 정말 맛있었음. 강력 추천한다.

 

 

 

 

 

 

 

야무지게 냠냠~~~~~

 

 

 

 

유튜브 좀 보고 쉬다가 이제 저녁시간이다.

 

밤 되면 어차피 바깥 풍경은 필요없어지기에 먹는 것에만 집중.

 

 

 

 

이 때 저녁에 좀 쌀쌀해졌는데 소고기에 소주 한잔 하니 기가 막혔음..

 

잊을 수 없는 그 때의 그 맛..

 

 

 

 

뭘 찍었는진 모르겠음..

 

 

 

 

 

구워라~~~~~~~~

 

이 때부터 알딸딸 해진 그녀.

 

혼자 뭐라 중얼거리는데 알아듣진 못 했음 ㅋㅋ

 

 

 

 

 

불멍 한 번 하고 몸 좀 녹이고~~

 

불꽃놀이 가지고 춤추고 난리가 났다 ㅋㅋㅋ

 

 

 

 

 

마무리는 순대볶음으로~~

 

정말이지 순대볶음은 진짜 기가막힌 요리인것 같다.

 

 

 

 

2박을 알차게 보내고 깔끔하게 정리한 뒤 복귀 했다.

 

선산, 산동, 문성, 고아에서 오기에는 아주 접근성이 좋고 뷰 좋은 캠핑장이었다.

 

(이미 세차례 방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